2018.12.31(월)까지로 월요 예수나라 기도회를 마치며…하나님께 온전히 순복합시다.

예수나라 공지
2018.12.31(월)까지로 월요 예수나라 기도회를 마치며…하나님께 온전히 순복합시다.
사랑의 하나님께서 우리나라를 다시 살게 하시려고 여러 방면으로 은혜를 베푸셨습니다. 존귀하신 영광의 주님께 모든 존귀와 찬양,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말도 안되는 대통령 탄핵 궤계가 진행된 상황 가운데 하나님께서는 한 선지자를 보내셔서 근본적인 돌이킴을 촉구하시며 살 길을 제시하셨습니다.
2017년 3월 10일(금) 헌법재판소의 불법적인 탄핵 선고가 있은 직후인 3월 13일(월)~15일(수) 3일간 잠실교회 모리아성전에서 진행된 2017 블레싱 이스라엘 성회에 강사로 오신 선다 셀바라지 선교사님을 통해, 하나님께서는 이 나라를 좀 먹어가는 붉고 노란 개미와 같은 세력이 퍼져서 나라를 고통스럽게 하고있다는 것을 환상 가운데 보는대로 전하게 하시고 그 틈을 내어준 근본 원인이 한국교회가 거짓과 위선, 가식으로 범죄하였기 때문이기에 한국교회가 하나님 앞에 모여 진심으로 회개하는 성회가 있어야 함을 전하게 하셨습니다.
이러한 회개가 있지 아니하면 악한 자가 서서 법을 고치고 사람들을 핍박해 갈 것이라는 경고가 주어졌고, 다른 한편으로는 이 땅에 전쟁과 지진과 같은 재난이 임할 수 있음이 경고되었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들은 자들로써 그곳에 모였던 자들이 함께 힘을 모아 회개의 성회를 준비하기에 이르렀고, 딱 한 달 후인 4월 13일(목)~15일(토) 3일간 상암동에 위치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매일 오전10시~밤10시, 마지막 날은 오후5시까지 성회를 진행하며 하나님 앞에 전심으로 나아가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과정 가운데 큰 은혜를 베풀어 주셨 습니다. 그 준비의 규모가 크기에 하나님 앞에 1억의 재정적 싸인을 구하고 있던 것에 하나님께서는 성회를 3주 앞두고 열린 첫 공개 준비모임에서 현장헌금 200만원에 약정헌금 9800만원으로 딱 1억이 싸인이 주어지게 하셨고, 여러 목사님들을 만날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그런데 한국교회의 치명적 오류 중 거짓과 위선이 틈타 발목을 잡으며 하나님의 선지자를 직통계시 이단으로 단죄하는 기사가 나오고, 준비팀 중 자신의 안위를 더 중히 생각하던 자들이 그 거짓 음해에 심각하게 반응하며 소위 지혜롭게 하지는 미명 하에(실상 사탄의 속삭임) 하나님의 음성을 순복하는데서 떠나도록 강요하는 상태가 있게 되었습니다. 나라에 벌어지고 있던 상황을 그대로 교회 안에서 보는 일이었습니다.
그에 끝까지 단호하게 거부하며 목숨 걸고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르겠다 했을 때 자신의 안위가 우선이었던 자들은 떠나가면서 곳곳에 전화를 걸어 성회가 취소되고 연기되었다는 거짓말을 하여 많은 목사님들이 함께하지 못하게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하나님께서 주신 큰 기회를 양적으로는 채울 수 없게 된 안타까움이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중심적으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철저히 붙들고자 지켜냈기에 성회 가운데 하나님의 역사가 나타나고 깊은 회개가 터져서 그때의 전쟁의 큰 위기가 제해지는 하나님의 응답이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수가 차지 않았기에 한국에 악한 자가 세워지는 것은 면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 후로 4월 28일(금) 오산리금식기도원에서의 교회지도자회개철야성회와 5월 6일(토) 보신각공원에어의 대한민국 축복성회를 진행하고 하나님의 도우심을 바랬지만 긍휼 가운데서도 이 땅에 처리되지 않은 죄악 때문에 어두움의 때가 오는 것을 면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이후 악한 자가 세워졌고 북의 악한 자와 연계하여 나라를 적화해나가는 위험한 상황이 펼쳐져 가는 것을 보며, 오직 이 땅에 의와 공의와 사랑의 예수님의 나라가 펼쳐지는 것을 바라며 매주 월요일 예수나라 연합기도회를 시작하여 진행하면서 9월 23일 나팔절을 앞둔 30일 전부터 시작하여 속죄일까지 40일간 몇몇이 음료금식을 하며 하나님 앞에 나아가기도 했을 때 하나님께서는 리더십 중 한분에게 한반도가 파란색으로 덮이는 것을 보이시며 이 땅이 적화되지 않을 것을 긍휼로 보이기도 하셨습니다.
그러나 이후로도 한국의 소위 주류교회들은 거짓과 위선, 오만을 회개하지 않고, 예수 외에도 구원의 길이 있다고 말하는 WCC에 참여한 배역의 죄를 회개하지 않으며 오히려 악한 정권의 악한 궤계에 찬사를 보내며 정의를 굽게하는 일을 했습니다.
그런 소위 주류 교회의 음란함 가운데 올해 2018년 4월 27일에는 북한의 괴수와 남의 악한 자가 만나는 일이 있게 되었는데, 그 이틀전인 25일에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선지자를 통해 분명하게 경고하시기를 북의 용이 휴전선을 넘보다가 남의 조력자가 문을 열어주어 머리를 들이미는 위험한 상황이기에 국경선을 놓고 집중적으로 기도하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이후 휴전선 지역들 중 다섯 지역을 선별하여 파수기도에 들어갔고, 하나님께서 각 곳에서 특별한 응답들을 주시며 악한 궤계들이 막혀져가는 것들을 알게 하셨었습니다. 그럼에도 아직 이 땅에 악한 세력들이 승승장구하는 것 같아 조바심이 나기도 했었지만, 하나님께서는 이면에서 신실하게 주님의 역사를 이뤄가셨습니다.
6월 12일(화)~15(금)에는 아시안하이웨이가 시작되는 부산에서 아시아 경배의대로 선교 컨퍼런스를 진행하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께서는 그곳에 불기둥이 서게 하시며 용사들이 일어나게 하셨고, 9월 19일(수) 속죄일에는 세종 정부청사가 두 마리 용의 모양으로 합쳐서는 개구리 모양으로 지어지고 주술적 진이 되어 악한 일에 쓰이고 있는 것을 회개하기 위해 세종시에 기도하러 갔을때에는 한시간쯤 회개의 기도를 하니 하나님께서 눈물을 그치게 하시고 이제 이 땅의 판결은 내려졌으니 울음을 멈추고 용사로 준비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10월 첫 월요일부터 월요기도회를 강한 하나님의 용사로 준비되는 것으로 맞추고 하나님께서 보내주신 선교사님과 함께 새로운 훈련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번째 모임을 할때에 하나님께서 70일을 말씀하셔서 세어보니 2018년 12월 31(월)일까지가 되는 것을 알게되었고, 그래서 그때까지 준비를 마치라는 의미로 알고 훈련을 해오게 되었습니다.
훈련을 해오며 우선은 각자 자신 안의 견고한 진들을 깨뜨리며 예수님께 온전히 순복하는 훈련을 하며 영적으로 높은 곳으로 함께 나아가며 작전을 수행하게 되면서 나라의 견고한 진들을 파쇄하는 일들을 하게되었습니다. 모든 주권은 하나님께 있습니다. 할렐루야!!!!!!!
이제 이 나라의 큰 변화가 곧 눈 앞에 나타날 것입니다. 우리가 준비되었건 준비되지 않았건 변화는 옵니다. 그것은 혹자가 자신의 연약함으로 잘못 말하는 한반도 대재앙은 아니고, 일간의 충돌을 겪고 복음통일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더 중한 바, 우리 주 예수님의 다시오심도 다가오고있고, 그것을 막아보려는 악한 궤계도 진행되어가고 있습니다. 나라의 범주를 넘어서는 일들이 진행됩니다.
각 개인이 준비되었건, 준비되지 않았건 상관 없이.
오직 준비된 자만이 그 때를 이기고 주님 앞에 설 것입니다. 우리는 이 준비를 해야만 합니다.
이제는 그 준비에 매진할 것입니다. 각자 준비되고자 하면 주님이 길을 알려주실 것입니다.
앞으로 예수나라 채널 http://KoreaPrayer.com 에는 세계파수기도의 내용들을 정리해가정리해가며 간간히 예언적 내용들을 알려갈 것입니다.
그리고 곧 있게 될 통일의 때를 준비하며 함께 예루살렘까지 주 예수님의 다시오심을 예비하기 위해 준비해나갈 것입니다.
이에 함께 할 분들을 환영합니다. 예수나라 채널 http://KoreaPrayer.com 이나 경배의장막 채널 http://TOWministry.net , 예슈아의생기 채널 http://WINDofYESHUA.net 을 방문하시어 유익을 얻으시고 소식을 접하시길 권고 드립니다. 예수나라 채널은 하나님께서 한국에 부어주신 기도의 부르심을 섬기는데에 함께하는 채널이고 경배의장막 채널은 주님의 깊은 처소에서 듣는 하나님의 은밀한 처소에서의 음성을 나누는 채널이며 예슈아의생기 채널은 찬양과 기도로 하나님 앞에 나아가 주님의 강력한 임재가 임하며 영혼들이 주님께로 돌이켜지는 부흥이 일어나도록 함께하는 채널입니다.
아무쪼록 주 예수님 안에서 하나님의 사랑과 성령님의 이끄심 잘 받으시며 주님의 은혜로 준비되어져서 이기는 자로 서는 우리가 되길 소원합니다.
감사와 존귀와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하나님. 감사와 존귀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사랑합니다~^^
할렐루야~!!!!!!!

댓글 쓰기

댓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