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6일~8일 바로를 깨는 모세, 아합을 깨는 엘리야들로 일어나는 성회로 하나님 앞에 나아갑시다.
4월 6일~8일 바로를 깨는 모세, 아합을 깨는 엘리야들로 일어나는 성회로 하나님 앞에 나아갑시다.
2020년은 너무도 중요한 분기점이 되는 해입니다.
1950년 6.25 전쟁으로 북한이 남으로 침략하여 무죄한 피가 흘려지게 한 죄악 이후 70년이 찬 해로, 북한의 악한 세력이 계속 남한을 적화하려 시도해왔으나 여의치 못했던 것을 이제는 북한 추종세력들이 남한의 권력을 잡는데 성공케하여 그 장악을 완료하려 하고 있는 바, 다시금 6.25 전쟁과 같은 남침이 이뤄진 가운데 인천상륙작전과 같이 전세를 역전시키며 이제는 남한만이 아니라 북한지역까지 전 한반도가 하나님의 통치 가운데 한 대한민국의 부르심으로 서는 전환이 이뤄져야되는 해입니다.
전세계적으로는 적그리스도의 세계통치체제를 위한 악한 궤계들이 속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특별히 올 6월에는 교황이 필두가 되어 네덜란드의 평화궁에 종교지도자들이 함께 모여 종교통합결의를 하는 것이 예정되어 있고, 기술적으로 A.I. 기술을 중심으로 전세계 통제 시스템을 완성하여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통제시스템은 예수님을 온전하게 믿는 초자연적인 믿음으로 서야만이 주님의 도우심을 받으며 이겨낼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애굽의 바로가 당대의 초강대국으로 그 힘을 이용해서 이스라엘을 노역하게 할 때에 모세를 일으키사 바로 앞에서 이스라엘 백성을 하나님을 예배하도록 가게 하라고 선포케하시고 그를 거부하는 바로를 초자연적인 역사로 결국 굴복케 만드시고 이스라엘 백성을 인도해 내셨고, 아합 왕 시절에 이방 주술사의 딸인 아내 이세벨과 함께 이스라엘의 선지자들을 죽이며 우상의 제단을 세우고 나라를 죽음 가운데 몰아넣고 있던 것을 엘리야를 일으키사 초자연적인 역사로 만물의 창조주 되시는 유일하신 참 하나님이 누구신지 나타내시며 바꿔내셨습니다.
오늘날 모세와 엘리야와 같이 하나님 앞에 초자연적인 믿음, 만물 위에 높으신 하나님의 만물을 뛰어넘는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낼 자들이 일어나야 됩니다.
이제 올해 4월 8일 수요일 저녁부터 유월절 기간으로 들어가 15일까지 무교절, 초실절이 진행됩니다. 하나님께서 바로의 힘을 꺾으시며 이스라엘 백성을 하나님의 군대로 이끌어 내셨으며 예수님께서 유월절 어린양으로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죽으심으로 인류의 죄악을 대속하시고 무교절 무덤 가운데 묻히셨다가 초실절 부활의 첫 열매로 부활하신 기간입니다.
이 하나님의 초자연적인 구원의 역사를 기념하며 온전히 하나님 앞에 서길 원합니다. 4월 8일 저녁 유월절을 하나님 앞에 준비되어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4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하나님 앞에서 겸비하여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며 나아가는 성회를 가질 것을 추진합니다.
각 도시별로 자발적으로 모이실 수 있는대로 모여서 하나님 앞에 서십시다.
각 도시가 하나님 앞에 고센처럼 붙잡히도록 하나님 앞에 나아갑시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역사하사 어둠의 역사를 깨뜨리시며 질병이 떠나가게 하시고 북녘의 어둠의 권좌가 무너지고 남한의 그 추종세력이 무너지며 대한민국이 복음으로 일어서게 하시도록 4월 8일(수) 저녁7시 일제히 하나님 앞에 전국 곳곳에서 하나님의 백성들로써 나팔을 불며 함께 선포합시다.
“내 백성을 가게 하라!”
각 도시들은 아래의 표와 같이 본 도시와 함께 북의 도시를 위하여 함께 선포해 주십시오.
강원도 – 북강원도
전북+전주 – 황해북도
제주도 – 량강도+백두산
서울 – 평양
경기도 – 평안남도+남포
경북+대구 – 함경남도
충남+대전 – 황해남도
충북+청주 – 자강도
전남+광주 – 평안북도
경남+부산 – 함경북도+나선
하나님의 초자연적인 역사가 일어날 것입니다. 바로를 깨는 모세들이 전진할 것이고, 아합을 깨는 엘리야들이 전진할 것입니다. 북녘의 문이 열려지며 예루살렘까지 공중의 악한 영들을 파하며 포로되었던 자들을 예수님께로 나아와 구원 얻게 하며 주 예수님의 다시오실 길을 수축하는 주님의 군대의 행진이 일어날 것입니다.
할렐루야!!!!!!!
이 시대적인 하나님의 역사를 위해 함께 하나님 앞에 나아갑시다.
No Title
No D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