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위한 집중기도로 위기를 돌파해 나갑시다.

예수나라 공지

샬롬~
하나님의 이름이 높임 받으시며 주님 나라 임하시고 주님 뜻이 이뤄지도록 우리 주 예수님 안에서 성령님으로 충만한 우리의 삶으로 나아가길 기도합니다.

지난 10월 3일 전광훈 목사님을 필두로 광화문에 나라를 위해 기도해온 사람들과 일반 애국시민들이 모여서 큰 영적전쟁의 돌파를 하며 청와대 앞에 앉아 노숙하며 나라를 위해 기도하는 일로 이어지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10월 중순에 청와대 앞에 기도하러 갔을때 청와대에 역사하고있는 영이 호랑이, 뱀, 마녀의 영이라는걸 알게 하셨었는데 그때는 먼저 뱀과 싸우게 하셨었습니다.

계속해서 청와대 앞에서 노숙하시며 기도해오시는 분들을 필두로 영적전쟁을 벌인 가운데 조국이 법무장관에서 물러나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11월 23일 자정 지소미아 파기를 통해 미국과도 등지고 북한과 중국으로 나라를 붙여가려는 불법세력의 궤계를 막아서기 위해 3일을 앞두고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께서 죽기를 각오한 단식을 시작하며 큰 전환이 이뤄지기 시작했고 함께 기도하는 가운데 지소미아 파기가 연기되는 일이 이뤄졌습니다. 이는 북의 김정은의 조종을 따라 질주하던 반국가세력이 제지된 일로 호랑이의 영과 싸운 것입니다. 이후로 완전히 이를 제압하는 승리가 이뤄질때까지 계속 싸워나가면 북의 김정은 정권은 무너지게 될 것입니다.

세번째 영 마녀는 글로벌리스트 세력의 영이라 보이는데 이는 과거 북한 수괴와 처음 정상회담을 했던 자가 죽었을때 그에게 역사되는것이 마녀였던 것을 보이셨었는데 이 세력이 지금의 집권세력을 비롯한 국회 등 정계와 거짓 정보들로 박 대통령 탄핵사태를 부추겼던 종편방송 회사를 비롯한 재계 등 곳곳에 암처럼 포진되어 있는 바 나라가 회복되려면 반드시 처리되야할 세력입니다.

이에 계속 깨어 기도하며 나아가야하겠습니다.

그런 가운데 11월 23일(토) 국민대회에서 선포된 바 24일(주일)부터 26일(화)까지 나라를 위한 3일 금식기도에 3일 전일 금식이든 하루 금식이든 한끼금식이든 참여하여 함께 기도와 금식으로 귀신들을 쫓아내는데 힘을 모으면 좋겠습니다.

할렐루야!!!
하나님께서만 영광 받으시고 주님의 나라와 뜻을 이 땅 가운데 이루시도록 온전히 수종듭시다. 할렐루야!!!!!!!

P.S.: 너무 급작스럽게 내용을 접한 분들은 24일(주일) 저녁6시부터 27일(수) 저녁6시까지로 진행해도 좋을것같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