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누카(12/3-10) 하나님의 전을 정결케 하는 일과 부림절(2/19) 여호와의 승리케하심, 그리고 그 사이의 70일
얼마전 새벽에 하나님을 기다리는 중에 하나님께서 올해 하누카(수전절, 12/3-10)와 내년 부림절(2/19) 사이의 날들을 계수하게 하셨습니다. 그 날들(12/11-2/18)을 계수하니 딱 70일이었습니다.
이 의미가 무엇인지 이해를 구하며 하나님 앞에 있을 때에 고린도후서 10장 3절~6절의 말씀을 받게 되었고(우리가 육신으로 행하나 육신에 따라 싸우지 아니하노니 우리의 싸우는 무기는 육신에 속한 것이 아니요 오직 어떤 견고한 진도 무너뜨리는 하나님의 능력이라 모든 이론을 무너뜨리며 하나님 아는 것을 대적하여 높아진 것을 다 무너뜨리고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그리스도에게 복종하게 하니 너희의 복종이 온전하게 될 때에 모든 복종하지 않는 것을 벌하려고 준비하는 중에 있노라)
하나님께서 이렇게 원하심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너희가 하누카까지 나의 전(믿는자 각 개인과 교회)을 온전히 정결하게 하고 내게 온전히 복종할 때에 이후에 70일간의 기간을 통해 나는 나의 능력을 나의 전에 회복하여 나타냄으로 지난 70년의 한국의 체제전쟁을 끝내는 부림의 날을 줄 것이다.”
요한복음 2장 13절에서 17절에 보면 예수님께서 십자가를 지시기 전 예루살렘으로 가셔서 성전에 들어가셨을 때에 기도하는 집이 되어야하는 하나님의 집이 장사하는 자들의 소굴이 되어 있는 것을 보시고 장사하는 자들을 내어 쫓으셨는데 이는 주의 전을 사모하는 열심이 주님을 삼킨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예수께서 예루살렘으로 올라가셨더니
성전 안에서 소와 양과 비둘기 파는 사람들과 돈 바꾸는 사람들이 앉아 있는 것을 보시고
노끈으로 채찍을 만드사 양이나 소를 다 성전에서 내쫓으시고 돈 바꾸는 사람들의 돈을 쏟으시며 상을 엎으시고
비둘기 파는 사람들에게 이르시되 이것을 여기서 가져가라 내 아버지의 집으로 장사하는 집을 만들지 말라 하시니
제자들이 성경 말씀에 주의 전을 사모하는 열심이 나를 삼키리라 한 것을 기억하더라”
그리고 사람들이 예수님에게 “이런 일을 행하니 무슨 표적을 우리에게 보이겠느냐”(요2:18) 물으니 예수님께서는 “너희가 이 성전을 헐라 내가 사흘 동안에 일으키리라”(요2:19) 말씀하셨습니다.
이에 대해 성경은 연이어서 “유대인들이 이르되 이 성전은 사십육 년 동안에 지었거늘 네가 삼 일 동안에 일으키겠느냐 하더라 그러나 예수는 성전된 자기 육체를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신 후에야 제자들이 이 말씀하신 것을 기억하고 성경과 예수께서 하신 말씀을 믿었더라”(요2:20-22) 기록하고 있습니다.
주의 전을 사모하는 열심으로 성전을 정결케 하신 예수님은 십자가를 지고 죽으사 우리의 모든 죄를 대속하셨을 뿐만 아니라 죽음에서 부활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주님의 전을 사모하는 열심으로 우리가 성령의 전인 자신을 정결케하고 교회를 정결케 할 때 주님의 부활의 능력, 하나님의 창조의 능력이 나타날 것입니다.
우리는 주의 전을 사모하는 자입니까? 주의 전을 장사하는 소굴로 만드는 자입니까? 하나님께서는 이제 이를 갈라내실 것입니다.
우리 안으로부터 세상을 사랑하는 탐심,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 생의 자랑을 몰아내고 하나님의 전을 장사하는 전으로 만드는 모든 것을 몰아내야 합니다. 교회 안에서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이득을 구하는 태도가 있다면 회개하고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고 하나님께 순복하는 데로 돌이켜야합니다. 목회자들은 주님의 양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바로 전하여 그들로 정결케되도록 목양하지 않았다면 회개하고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며 하나님께 순복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바로 전해야합니다. 그러할 때에 하나님께서 임하셔서 부활의 능력, 창조의 능력을 나타내실 것입니다. 그리할 때에 나라에도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 복종하지 않는 남북의 악한 세력들이 멸하여지며 하나님의 영광의 임재 가운데 이 한반도 전체가 열방을 위해 기도하는 하나님의 집으로 서게 될 것입니다.
이에 우리의 죄를 대속하시고 부활하신 예수님만 만왕의 왕으로 섬기며 따라가야 합니다.
예수 외에도 구원의 길이 있다고 참람하게 말하는 WCC에 가담한 자들과 교회들은 회개하지 않으면 이 대열에 들지 못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진노의 심판을 받게 될 것입니다. 교회를 장사하는 자들의 소굴로 만든 자들은 회개하지 아니하면 역시 이 대열에 들지 못하고 하나님의 심판을 받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전을 정결케하며 지성소에 들어가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며 하나님을 기다리는 삶을 살아갑시다.
모든 영광과 존귀와 찬양을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께만 모두 올려드립시다.
할렐루야!!!!!!!
P.S: 하나님께서 더불어 주신 부담을 주님 안에서 같이 기도해주시고 후원해주시길 원하며 함께 나눕니다.
첫번째로,
이제 곧 변회될 한반도의 상황 가운데 북한의 주민들을 건지기 위한 준비를 실제적으로 해야하다는 부담을 주십니다. 그 방법도 하나씩 알려주고 계신데 우선은 급변사태 속에서도 살아남아 있을 수 있도록 긴급재난구호배낭을 제작하여 준비해 놓을 것에 대한 부담을 주십니다. 이에 대해 기도해주시고 함께 힘을 모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후원계좌 : 국민은행 226201-04-263804 TOW(국가금식회개의날)
두번째로,
하나님께서 이전에 한국의 산들에서 하나님께 기도가 올려질 때에 그것을 참 기뻐하셨었음에 대해 알게 하셨고, 그중 많은 산들이 과거의 교묘한 정부 정책으로 기도가 막혀졌지만 아직도 산기도가 남아있는 산 중의 하나를 감동하셔서 열방기도센터가 세위지도록 기도케 하고 계십니다. 다만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는것 외에는 다른 가진 것도 없는데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 주권자는 하나님이시기에 그 뜻을 구하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해주시고 힘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후원계좌 : 국민은행 226201-04-264393 TOW(연합기도운동)
할렐루야!!!!!!!
No Title
No D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