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의 첫사랑을 회복하며 부르심을 되찾고 국경을 수호하며 악의 영들을 몰아내는 승리의 40일 기도 (2018.5.7-6.15)

예수나라 공지

할렐루야!!!!!!!

모든 영광과 감사와 존귀가 우리 주 하나님과 구원자 예수님께 올려드려지길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이 땅에 큰 은혜를 베푸사 이 땅의 선조들이  1948년 5월 31일(이야르월 22일) 기도로 대한민국의 제헌국회를 시작하도록 은혜를 베푸시어 하나님과의 언약 가운데 대한민국이 큰 영적, 자연적 축복을 누리어오게 해오셨습니다.

반면, 하나님을 대적하며 인본주의 적그리스도의 영 공산주의의 체제로 따로 떨어져 나간 북한 지역은 그 축복을 누리지 못하고 오히려 저주 가운데 70년의 노예 생활을 지내왔습니다.

 

그 70년이 지난 오늘날 하나님께서는 북한지역의 저주를 풀어주시길 원하심에 그 문을 열어주시고자 하시는데, 70년 동안 축복을 누리며 번영해온 대한민국이 자고하여서 스스로 발전을 이룬 냥 하나님을 잊고 거짓된 인본주의 탐욕으로 치달아 오히려 공산주의자들의 앞마당으로 변해버리는 참극을 당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교회까지도 세상의 번영, 육신의 정욕, 안목의 정욕, 이 생의 자랑에 취해 더이상 하나님을 구하지 않고 종교놀음만 하며 자신의 욕심을 위하여 하나님을 이용해먹는 죄악 가운데 빠짐으로 이제는 북한의 공산주의의 영이 대한민국 전역에 권세를 뻗치고 북의 학살자가 국경선을 넘어 그 머리를 들이미는 상황이 벌어지게 되었고, 아예 전체를 집어 삼키려는 지경까지 뻗쳐 나가려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여러방면으로 한국교회를 깨우시며 일어나 돌이키라고 권면하시며 기회를 주고 계십니다.

 

실상 2017년 4월 13일(목)~15일(토) 3일간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었던 “국가금식회개의날” 성회는 이러한 악한 지도자들이 서기 전에 막아설 수 있는, 하나님께서 주신 기회였었습니다.

그러나 그 권고를 받지 않고 인본주의 종교놀음에 빠져 하나님의 부르심을 여전히 외면하였던 한국교회는 그 기회를 살리지 못했었습니다.

 

이제는 하나님께서 성경에서 하나님께서 말씀해주신 달력인 유대력으로 제헌국회 70주년이 된 2018년 5월 7일(이야르월 22일)에 광화문 광장에서 대한민국의 선조들이 70년전 하나님께 나라의 시작을 기도로 올려드리며 감사와 경배를 올려드리고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했던 유업을 선포하며 하나님 앞에 다시 돌이켜 서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새로운 기회의 때를 주셨습니다.

 

이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시는 두번째 기회의 권고는 이것입니다.

 

“작은 무리일지라도 하나님을 향한 첫사랑으로 돌이키며 대한민국을 열방을 위한 기도의집으로 부르신 하나님의 부르심에 한마음이 되어서 대한민국이 그 부르심으로 불러일으켜지도록 전력하며 국경을 막아서는 기도를 하며 어둠의 세력을 쫓아내라.”

 

이에 우리는 깨어 일어나 하나님의 부르심을 되찾고 하나님 앞에 첫사랑으로 돌이켜 주님의 얼굴을 구하며 다시 기도를 불일듯 해야만 합니다.

 

특별히 하나님께서 다시 기회를 불러 일으켜 주신 2018년 5월 7일부터 6월 15일까지 40일의 기간을 특별히 구별하여 하나님 앞에 이 기초를 놓는 시기로 올려드리며 나아갑시다.

 

이제 주님만 의지하며 서서 하나님의 승리를 이 땅 가운데 임하게 해야합니다.

 

6월 중순경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과 북한의 김정은의 만남이 있으려 준비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기도가 온전히 드려질 때, 하나님께서는 고레스의 기름부음을 부으신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을 사용하셔서 하나님의 승리를 강하게 이루실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머뭇거리면 안됩니다.

이 기회를 놓치면 또 다른 기회는 언제 올지 모릅니다.

 

하나님께서 왕이 되시고 통치하시도록 이 땅을 온전히 올려드립시다.

 

앞으로 자세한 내용을 대한민국 기도제단 홈페이지 http://KoreaPrayer.com 에 올려드리며 함께 기도를 모두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깨어 일어나 전심으로 하나님께 나아가 기도하며 악의 세력과 전면적인 전쟁을 하며 이 나라의 영적인 고지를 취합시다.

 

다시금 기도의 체질이 대한민국을 사로잡도록 강력하게 기도하며 함께 나아갑시다.

 

할렐루야!!!!!!!

 

 

댓글 쓰기

댓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