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제2의 독립운동을 해야할 때입니다. 일본에 대한 독립운동을 넘어, 이제 공산주의 세력에 대한 독립운동을 해야 합니다.
이제 제2의 독립운동을 해야할 때입니다. 2019년 8월 14일
– 일본에 대한 독립운동을 넘어, 이제 공산주의 세력에 대한 독립운동을 해야 합니다.
대한민국은 1910년 한일합방이 된 후 갖은 고초를 겪었지만 1945년 8월 15일 끝내 광복의 날을 맞이하였습니다. 35년간의 갖은 고초 속에서도 일제의 폭거에 항거하여 독립운동을 한 자랑스런 선조들이 있었기에 가능하였습니다. 우리 자랑스런 선조들에게 감사의 말을 올려 드립니다.
그러나 그 시기 대한민국을 노리던 나라는 일제만이 아니었습니다. 러시아가 공산주의 소비에트 연방을 펼쳐가며 대한민국을 노리고 있었고 중국이 이에 결탁되어 함께 대한민국을 노리며 내려오고 있었습니다.
대한민국이 토끼몰이 되듯이 주변 열강들에 의해 노려지다 일본에 의해 점령당하게 되었지만 세계대전까지 벌이며 전쟁의 영에 사로잡혀 막 나가는 일본을 1945년 8월 6일과 9일 미국이 핵폭탄을 투하함으로 저지하였기에 세계대전도 마쳐질 수 있었고 대한민국은 자유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는 일본을 대항해서 독립투쟁을 해오며 일본을 간파하고 있던 이승만 박사가 우리나라의 독립은 우리만의 힘으로는 역부족인 것을 알고, 전쟁의 영에 사로잡혀 있던 일본의 실체에 대해 일본내막기(Japan Inside out)라는 책을 통해 국제사회에 알리며 전쟁의 영에 사로잡힌 일본은 미국까지도 침공하게 될 것이라는 경고를 하였고 이대로 1년만에 일본이 미국을 공격하는 일(진주만 공습)이 이뤄졌을 때에 미국을 비롯한 국제사회는 전쟁의 영에 사로잡힌 일본을 막아야한다는 결단을 하게 되고 핵 투하까지 감행하며 이를 막게 되었던 것입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이승만 박사에게 지혜를 주시고 국제사회가 움직이게 하사 일제의 억압에서 풀려나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였습니다.
그런데 독립을 얻고 난 후에 일본이 물러간 상황에서 또 다른 이리떼가 한반도에 마수를 뻗쳤으니 그것이 소련과 중국 등 공산주의 세력이었습니다. 한반도의 북쪽 지역은 김일성을 통해, 남쪽 지역은 박헌영을 통해 공산주의 식민지화 하려 하였는데, 이승만 박사는 이를 간파하고 아직 이를 깨닫지 못하고 있던 미군을 다그치면서 이 마수를 끊어내기 위해 갖은 노력을 하였고 박헌영을 몰아내고 남한을 자유주의 사회로 지켜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박헌영 등 공산주의 추종 세력은 북에 넘어가 김일성과 합세하여 남한을 공산화하는 계략을 계속해서 모색했고 소련과 중국 등 공산주의 세력의 지원 하에 김일성을 필두로 6.25 전쟁으로 침략을 감행하였고 3년의 기간 동안 온갖 만행을 저지르며 전쟁으로 한반도를 피폐하게 만들었습니다.
천만다행히도 이를 앞두고 하나님께서 이승만 박사를 기름부으셔서 세우시고 남한에 진정한 자유가 임하도록 여러조치를 취하도록 하셨는데, 1948년 5월 31일 제헌국회가 개회되었을 때 하나님께 이 나라를 지켜주시고 인도해주시도록 기도함으로 하나님의 보호가 임하게 되었고, 노예제도는 폐지되었었지만 여전히 과거 양반 집의 소작농으로 살면서 노예의 삶을 그대로 살고 있던 사람들을 자유케하기 위하여 농지개혁을 하게 하셨고, 기독교 국가인 미국과 긴밀한 관계를 맺어가며 국제사회의 도움을 얻게 하셨습니다.
이렇게 하나님의 은혜가 부어진 가운데 전쟁을 맞이했기에 남한은 초반에는 작정하고 덤벼든 북한에 밀려 낙동강 전선까지 밀려가게 되었었지만 그곳에서도 함께 하나님께 SOS를 치며 기도하였을 때에 하나님께서는 UN연합군을 보내사 인천상륙작전으로 적의 허리를 끊고 반격을 하며 전진하게 하셨습니다. 그러나 이로 말미암아 한반도 전체에 자유를 쟁취하는 마무리로 가는 것을 중공이 개입하면서 인해전술로 밀고 내려와 북쪽은 다시 공산주의 수하에 빼앗기게 되었습니다.
그러한 상태로 70여년이 흘러왔습니다. 70여년간 북한의 위협이 계속하여 있었지만 한미 상호방위조약으로 지켜져서 남한은 안정을 누리며 엄청난 발전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곳곳에서 기도가 일어났고 나라는 세계 최빈국에서 10대 경제대국으로 발전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북한과 북한을 지원하는 공산세력이 계속해서 한반도를 다 집어 삼키려 궤계를 놓지 않았다는 것을 국민들은 잊어갔습니다. 하나님께서 은혜로 베푸신 부요를 욕심거리로 변질시키고 한반도를 자유케하기 위한 싸움을 싸우지 않고 자기 배 불리는 데로 빠져들어갔습니다.
얼마전 중국의 정부의 비호 아래 큰 기업으로 성장한 화웨이의 런 회장이 미국과의 경제전쟁을 이겨야된다며 과거의 인천상륙작전처럼 반격을 당하면 안된다는 발언을 하였습니다. 중국과 러시아, 북한의 공산세력은 계속하여 한반도를 집어삼키고 세계의 패권을 잡으려고 오늘날에도 궤계를 펼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한반도 남한에도 공산주의 추종 세력이 활개치며 무법천지를 만들고 있습니다.
과거 일본이 전쟁의 영으로 사로잡혀 세계대전을 벌였던 때와 같이 일본이 전쟁의 영으로 다시 일어서려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미국과 연대하면 눌러놓을 수 있는데, 이것을 일본에 대한 분노로 대응하는 것은 오히려 일본의 전쟁의 영을 더 북돋아 주는 일로, 오히려 공산주의의 영이 이를 이용해 한반도의 패권을 차지하려는 궤계입니다. 이제 이러한 영적 실상을 파악하고 깨어나야 됩니다.
우리는 일본의 전쟁의 영을 막아 기도하는 동시에 공산주의의 영을 막아서야 합니다. 모세가 바로 앞에 나아가 “내 백성을 가게 하라” 하나님의 말씀을 전했던 것처럼 이제 불법으로 대한민국을 잡고 망가뜨려가는 남과 북의 불법의 세력을 향하여서 “대한민국을 내어 놓아라.” 선포하며 제2의 독립운동을 펼쳐야 합니다.
이제 다시는 대한민국이 남의 손에 넘어가지 않고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남과 북이 축복된 하나의 대한민국이 되어 이스라엘과 함께 하나님을 경배하며 예루살렘까지 예수님의 다시 오심을 준비하며 나아가는 부르심을 이루도록, 구원자이자 왕 되신 주 예수님 앞에 순복하며 하나되어 함께 전진할 때입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