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7일 ~ 6월 9일 2주간의 DMZ국경파수예배 일정과 그 이후

예수나라 공지

5월 27일 ~ 6월 9일 2주간의 DMZ국경파수예배 일정과 그 이후

《철원지역 DMZ국경파수예배》

집결시간 : 2018년 5월 29일(화) 오후2시
집결장소 : 철원노동당사 주차장 (강원도 철원군 철원읍 관전리 3-2)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연천지역 DMZ국경파수예배 – 신분증 필수 지참》

집결시간 : 2018년 5월 31일(목) 오후2시
집결장소 : 연천 신라경순왕릉 주차장 (경기도 연천군 장남면 고랑포리 산18-2) – 신분증 필수 지참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임진각 DMZ국경파수예배》

집결시간 : 2018년 6월 5일(화) 오후3시
집결장소 : 임진각 종각 앞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마정리 1360-72)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할렐루야~!!!!!!!

하나님의 명령을 순종하며 지금까지 DMZ국경파수예배를 진행하면서 큰 하나님의 은혜가 있어왔음에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그런데 여러가지 정돈되지 못하고 악의 세력에 틈을 내어줬던, 심지어는 악의 세력을 먹이는 일까지도 되었던, 처리되지 못한 영역들이 있었다는 것을 하나님께서 조명해 주시며, 각자 안에 조금이라도 부와 귀를 추구하는 것이 있다면 다 죽어져야됨을 명하시고 그 과정을 이끌어주고 계십니다.

그래서 온전히 주님만 중심되심으로 하나되어 주님 이루시는 강력한 하나님 나라의 역사에 준비되어, 단지 악의 세력을 막아서는 것만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예수님의 재림을 앞두고 일으키사 재림때까지 강력하게 꺼지지않는 불로 진행될 하나님의 성령의 강권적인 부흥의 역사를 수종들 부흥의 군대를 준비시켜가고 계십니다.

이에 더욱 겸비하여 하나님께 집중하여 단지 한 임무의 수행이 아니라 하나님 앞에 함께 서 가는 일에 집중하며 하나되어 하나님께 함께 나아가며 하나님의 얼굴을 뵙고 함께 수종드는 길로 나아가도록 이끌어가고계십니다.

따라서, 각 지역에 가서 임무를 수행하기에 앞서 정기적인 연합된 예배로 함께 주님 앞에 서는 일을 공고히 해나가는게 곳곳에서 계속 더 집중되어 이뤄져가야될 것입니다.

이제 DMZ국경파수예배는 다음주(5/27-6/2)에는 철원(5/29화 오후2시)과 연천(5/31 오후2시)에서, 6월 5일(화) 오후3시에는 국가기도제단과 합하여 다시 임진각 종각 앞에서 진행됩니다.

그러고나면 그 다음주, 6월 12일(화)~15일(금) 4일간 부산의 부산항국제컨벤션센터 컨퍼런스홀에서 부산의 지체들을 비롯해서 전국에서, 그리고 중동과 아시아에서 함께 모여 이제 아시아의 부흥의 군대가 일어서도록 하시는 하나님의 역사하심 앞에 다 드려짐으로 하나님의 역사가 진행되도록 함께 나아가게될 것입니다. http://NewMissionWave.net

이미 5월7일 광화문광장에서, 5월8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하나님께서 나아가야될 길을 알게 하시고 문을 열어주셨고, 그에 순종하여 5월 15일 임진각에 모였을 때에 임하셔서 긍휼을 베푸시고 국가적 변화의 일들을 보여주시기 시작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부산에서는 기도의집 사역자 연합모임이 이뤄져가게하시며 부흥의 영을 부어주시고 계십니다.

이제 우리가 얼마나 순전히 하나님의 역사 앞에 준비되어 이를 맞아들일 것인지만 남았습니다.

여러 목사님들이 동일하게 받고 있듯이, 지금을 출애굽기 19장의 내용처럼 하나님께서 임하시기 위하여 첫째날과 둘째날 백성들로 정결케 준비케하여 주님 강림하실 셋째날을 기다리라고 명령이 떨어져있습니다.

주님께 온전히 집중되어지며 준비되어 주님의 임재가 임하는것을 맞이하길 소원합니다.

이미 그 걸음을 걷고 계시는 귀한 분들을 축복하며 함께하게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아무쪼록 모이기를 힘쓰며 준비되기를 힘써, 주님의 부르심을 온전히 붙들길 소망합니다.

할렐루야~
주님, 홀로 찬양 받으시고 우릴 붙들고 가 주소서.

대한민국 기도제단

No Title

No Description

댓글 쓰기

댓글들